교회소식

 

1.교회창립기념주일: 창립46주년 기념주일입니다. 여기까지 인도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교회의 사명과 목적인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를 삼는 교회가 되도록 함께 기도합시다. 2부 예배는 창립감사예배 및 원로권사추대식으로 드립니다.

2.원로권사추대: 오늘 시무권사를 은퇴하고 원로권사가 되시는 권사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 동안 수고하셨고 하늘나라에서 더 많은 칭찬과 상급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위로와 격려를 부탁합니다. (원로권사추대/박인철, 이귀자, 정화자, 박금득, 김해복, 김부자 권사)

3.장기근속교사: 오랫동안 교사로 헌신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최숙자선생님/ 어린이부/10, 이혜영A선생님/어린이부/5, 김선숙선생님/청소년부/10)

4.봉사자: 늘 교회를 위해 수고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교회청소·관리-황남규/김정애A 권사, 교회청소-전주호/장영아 집사, 재정-임송빈 안수집사)

5.축하공연: 오늘 오후 2시부터 축하 공연이 있습니다. 모두 참석해 주셔서 기쁨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헤세드, 탈렌트 김효선님, 에이레네중창단, 김기현 형제, 마르다회)

6.점심식사: 오늘 점심은 당회에서 돼지고기 바비큐로 준비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세월호특별법서명: 세월호참사 진상규명을 위한 1000만인 서명운동을 총회에서 주관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당 뒤 주보대)

8.기관월례회: 한 주 연기하여 다음 주에 있겠습니다.

 

 

목장소식

1.목장보고: 목장모임 후 비치된 목장보고서 또는 가정교회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십시오.

 

 

기관소식

1.1남신도회: 1남신도회 주관 성경퀴즈대회 있습니다. 629(주일)에 진행되며, 범위는 전도서, 아가서입니다.

 

 

교우소식

1.담임목사-노회임원회: 11() 오전 7시 노보텔

2.샘솟는교회: 오늘 오후 4시 설립예배 드립니다. 우리 노회 엄강용 목사가 개척했습니다.(관악구 성현동 48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