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로나19- 코로나19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교회의 모든 예배와 모임이 중지되었습니다. 국가적 위기를 맞아 우리 교단 전체가 앞장서서 감염을 예방하고 국민의 불안을 덜어주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이번 주 주일 낮예배는 녹화영상으로 드리고, 다음 주는 상황이 전개되는 것을 보아서 주중에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2 깨어 있음- 교회에서 모이는 예배와 주중모임이 없기에 개인적으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이번 기회에 가정예배가 잘 정착되도록 힘써주시고 개인적으로 시간을 정해서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하는 일에도 열심을 품어주시기 바랍니다.

 

3 사순절- 지난 수요일(226)부터 사순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사순절은 <가상칠언묵상집> (김영봉, IVP)으로 모두가 함께 묵상하기를 원합니다. 가상칠언을 모두 40개의 주제로 나누어서 매일 주제에 따른 기도문이 실려 있는 책입니다. 은혜로운 기도문입니다. 아직 책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교역자에게 연락 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4 성경통독- 신약성경통독 마치신 분들 가운데 이번 주까지 통독노트를 제출하시면 2월 말까지 통독하신 것으로 하겠습니다. 다시 교회에 모이는 주일에 시상하겠습니다.

 

5 제직회- 오늘은 정기 제직회가 있는 날입니다. 정기제직회는 다시 모일 수 있을 때까지 연기하겠습니다.

 

6 기도의 삶- 기도의 삶 공부는 다시 교회에 모이는 주일에 마무리하겠습니다. 삶 공부 참가 하시는 분들은 그때까지 공부한 내용을 되새기면서 기도하는 삶을 실제로 사시길 부탁드립니다.

 

7 헌금안내- 가정예배에서 드려진 헌금은 헌금봉투에 담아서 다음예배시에 교회에 드리거나, 교회헌금계좌(우리은행 1005-702-022832)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계좌이체시 감사헌금, 십일조등 헌금항목을 밝혀주시고 이름을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8 코로나19를 위한 기도-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환자, 의료인, 희생당하신 가족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일이 발생하면 교역자에게 꼭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혹은 카톡으로 목회 심방을 계속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