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거리두기- 지금은 거리 두기 2단계를 실시 중입니다. 함께 모이지 못하게 되어 안타깝지만, 이번 주와 다음 주는 여러분이 계신 현장에서 예배하고 주님만을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개인 방역에도 힘써 주셔서 스스로 건강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2 교회 계좌- 교회 계좌를 알려드립니다. 계좌이체 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교회헌금계좌(우리은행 1005-702-022832)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시 감사헌금, 십일조등 헌금항목을 밝혀주시고 이름을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OOO, 십일조OOO)

3 영상장비설치- 이번 주에 실시간 예배 중계할 수 있는 영상 장비를 설치합니다. 장비를 설치한다고 해서 예배를 곧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시간 중계는 충분히 논의한 뒤에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4 지하주차장 전기공사- 관리부에서 지하주차장 전기 공사를 하는 중입니다. 주차장 전등은 좀 더 밝은 LED로 교체하고 차 다니는 통로에는 새로운 전등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5 44회 남신도회 전국대회- 예정되어있었던 남신도회 전국대회는 사회적거리두기2단계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6 8월 중보기도

1) 관악교회가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깨닫고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로 쓰임 받게 하소서.

2) 교우들이 주님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시고 주님을 신뢰함으로 기쁨을 누리게 하소서.

3) 하루의 시작이 말씀과 기도로 열리게 하시고, 머무르는 곳마다 주님과 연결되게 하소서.

7 담임목사 동정

96(주일) 오후 2:00 빛과생명의교회 담임목사 취임식 설교

913(주일) 오후 3:00 한강교회 전도목사 임직식 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