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 12월 행사

16(주일) 심장병어린이돕기 음악회

23(주일) 세례 및 유아세례, 성탄발표회

25() 성탄절음악예배

30(주일) 송년주일, 성경통독 시상식

31() 송구영신예배

 

1 월례회: 각 기관 월례회가 2부 예배 후에 있습니다. 오늘까지 신임 임원 선거 마쳐주시고 그 결과를 사무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세례신청: 유아세례 및 성인세례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까지 신청서 작성해서 사무실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예결산위원회: 오늘 예정된 예결산위원회는 신임기관장 선거가 다 끝나지 않았기에 다음 주로 연기하겠습니다. 착오없기 바랍니다.

 

4 심장병어린이돕기음악회: 다음 주 오후 2시부터 심장병어린이돕기 음악회가 있습니다. 가수 장혜리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심장병어린이 돕기 헌금이 있을 예정이고, 작년에 나누어드린 저금통을 채우신 분들은 가져오시면 됩니다.

 

5 교육부서: 교육부서 예배시간이 12월 한달 동안 오전 930분이라고 광고드렸지만, 어린이부 예배는 이전대로 오전 9시부터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6 목장모임: 금요목장 모임이 14() 오후730분부터 있습니다. 금요기도회에도 많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요람교정: 1층 식당, 휴게실 복도에 게시된 주소나 전화번호 잘못 된 것이 있다면 교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성경통독: 성경통독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독 완료자는 1230일 주일에 시상하겠습니다.

 

9 식사섬김: 오늘 점심식사는 김영환 집사님께서 딸 결혼식을 감사하며 식사와 과일을 섬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