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동의회- 2018년 결산 및 2019년 예산 채용을 위한 공동의회가 2부 예배 후에 있습니다. 등록하고 세례받으신 분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월례회- 각 기관 월례회는 한 주 연기하여 다음 주에 모이겠습니다.

 

3 청소년수련회- 24()-26()까지 대원대학교(충북 제천)에서 진행되는 YSM파워캠프로 참여합니다. 청소년부 아이들이 많은 은혜받고 올 수 있도록 기도바랍니다

 

4 교사대학- 오후예배는 교사대학 열린강좌로 드립니다. 교사가 아니라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강사는 김진수 선생님(평택 평일초등학교)입니다. <행복한 수업을 위한 독서교육콘서트>, <교사가 성장하면 수업도 성장한다>의 저자입니다. 오늘 주제는 <독서! 상상이 현실이 되는 마중물>입니다.

 

5 여신도연합헌신예배- 다음 주 오후예배는 교사대학과 여신도연합 헌신예배를 겸해서 드립니다. 강사는 이춘선 목사입니다. (한신대학교 기독교교육학 교수역임, 대림절 묵상집 등 저자)

 

6 부서활동조직- 지난 주 발표한 제직회 부서조직을 좀 더 세분화하여 팀별로 조직했습니다. 이번에는 모든 교우들이 참여해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혹시 다른 팀을 원하시면 교역자나 부장에게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한 분이 2-3개 팀에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각 부서장은 각자 정한 시간에 팀별로 미팅을 하시고 127일까지 사업계획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당회에서 검토 후 확정하겠습니다.

 

7 다니엘금식기도회- 벌써 한 주간 마쳤습니다. 이제 두 주간 남았습니다. 이번 주에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과 야채(고구마 포함), 과일만 먹는 부분 금식입니다. 아울러 TV, 인터넷검색, , 담배를 끊고 남는 시간에 말씀과 기도에 집중합니다.

 

8 연말정산- 연말정산 필요하신 분들은 신청서 작성하여 사무실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식사섬김자원- 식사섬김자원을 받습니다.(15만원) 감사하고 축하할 일을 교우들과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1층 식사섬김자원판에 이름을 기록해 주시면 됩니다.

 

10 성경통독자- 김해복 권사 이순금 권사도 지난해 완독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사무실에서 선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11 기타강습- 기타강습 신청자는 점심식사 후 로뎀나무 휴게실에서 잠시 모이겠습니다.

 

12 식사섬김- 이번주 점심식사는 이완행 장로, 김영하 집사 가정에서 섬겨주셨습니다.

 

13 떡섬김- 지난주 김보열 장로, 이순금 권사 결혼 45주년으로 감사하며 떡을 섬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