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체육대회- 오늘 오후 130분부터 전교인 가을체육대회가 있습니다. 함께하기 쑥스러운 분들도 잠시 기웃거리며 돌아가도 됩니다. 서로 부대끼며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2남신도회에서 주최하고 푸짐한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마리아, 마르다회에서 맛있는 간식을 준비하고, 이은주 권사님께서 떡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많이 오셔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소는 난곡초등학교(임광아파트 뒤)입니다.

 

2 제직회- 11월 정기제직회는 다음 주 2부예배 후에 있습니다.

 

3 24시간연쇄기도회 115(, 12)- 9(, 12) 동안 한영혼을 위한 연쇄기도회가 있습니다. 1층 로비 벽에 붙여 놓은 연쇄기도회표에 이름을 적어주시고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장소는 본당입니다. 5분 전에 오셔서 본당 뒤편에서 대기하시면 됩니다.

 

4 삼행시대회- 한영혼이란 주제어로 삼행시를 공모합니다. 오늘까지 마감합니다. (최우등 2-3만원 도서상품권 / 우등 2- 2만원 도서상품권) 심사는 목자카톡방에 올려놓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순서대로 시상하겠습니다.

 

5 수능시험- 1115()은 수능시험이 있는 날입니다. 수능시험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쇄기도회에서 기도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수능생- 남우현, 이준하, 전인영, 전진원)

 

6 ‘한영혼을 주님께로’- 11월 셋째 주에 있습니다. 아직 이름을 적어내지 못한 초청 대상자가 있다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식사 준비와 선물 준비에 참고하려고 합니다. 참석 여부를 정확하게 몰라도 일단 이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추수감사절- 올 해 추수감사절은 셋째 주에 있습니다. 추수감사절은 한 해에 베풀어 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절기입니다. 섬기라고 가까이 놓아두신 영혼들을 주님 앞에 올려드릴 수 있다면 가장 귀한 감사절이 되리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