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송년주일- 송년 주일입니다. 오늘까지 인도해주시고 동행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믿음의 길을 함께 걸어오신 성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2 사임- 16개월동안 어린이부를 담당해주신 최유진 전도사가 사임합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전도사님 앞길에도 하나님이 함께 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3 진급축하- 상급 학교로 진급하는 학생들 축하합니다.

초등학교졸업- 이지현, 전서윤, 정윤호, 지준혁 / 중학교졸업- 정혜윤, 김연서 / 고등학교졸업- 국인혜

 

4 송구영신예배- 31() 오후 1130분부터 송구영신예배가 있습니다. 참회와 소망으로 2020년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5 다니엘금식기도회- 202011()-21()까지 다니엘금식기도회가 있습니다. 참여자는 미디어 금식하시고 야채식을 하면서 기도하고 말씀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안내 책자가 없는 분들은 본당 앞 로비에서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6 마석집회- 202015(주일) 저녁 7:30-8() 저녁 7:30까지입니다. 강사는 김종현 목사(일본 나니와 교회 담임목사)입니다. 출발일정은 다음주에 알려드리겠습니다.

 

7 당회- 연말 정기당회는 오후 1시부터 목양실에서 있습니다. 오후 예배 끝난 후에는 당회원과 원로장로님 식사가 있습니다.

 

8 오후예배- 찬양단이 주관하는 연말 찬양예배로 드립니다. 많이 오셔서 찬양으로 은혜를 나누면서 송년주일을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9 제직회- 다음 주 2부예배 후에 제직회가 있습니다.

 

10 구제- 선교지에서 추방당하여 어렵게 생활하시는 선교사님과 생활 형편이 어려운 성도들에게도 구제금을 전달했습니다.

 

11 성경통독- 성경통독자 완료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이동진, 원옥례, 서연희, 박종순, 임송빈, 임경주, 김정숙, 황남규, 주영애, 김현숙A, 김해복, 김영자, 김부자, 강남규, 정현애, 윤호현, 장순미

 

12 감사합니다- 한 해 동안 성가대, 찬양단, 교사, 중보기도, 청소, 안내, 식사봉사등 수고해 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교회가 든든하게 설 수 있었습니다.

 

13 노회소식- 헌당예배, 이수중앙교회 오늘 오후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