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순절 둘째 주- 사순절 기간입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희생 그리고 한량없는 주님의 사랑을 묵상하며 보내시기 바랍니다. 묵상 교재가 남아 있습니다. 김영봉 목사의 깊은 영성을 느낄 수 있는 기도문이 실려 있습니다. 꼭 사용해보시고 매일 10분씩이라도 묵상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가정예배- 두 번째 가정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의 정점이 언제인지는 아직도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다음 주 예배는 금주 목요일 저녁 당회 결정에 따라서 금요일 오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3 주보발송- 지난 주보를 화요일 발송해 드렸는데 혹시 받지 못하신 분이 계신다면 교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정정하여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4 개인헌금- 가정예배 드린 후 헌금을 보관하셨다고 교회오실 때 드리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 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교회헌금계좌(우리은행 1005-702-022832)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시 감사헌금, 십일조등 헌금항목을 밝혀주시고 이름을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OOO, 십일조OOO)

 

5 성경통독- 성경통독 계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지난번 통독노트 제출하신 분들 외에 통독노트를 사용하지 않고 신약성경통독을 완료하신 분들에게도 선물을 준비해서 드리겠습니다. 교회 나오실 때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6 코로나19-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환자, 의료인, 희생당하신 가족들을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일이 발생하면 교역자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혹은 카톡으로 목회 심방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