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정예배- 오늘은 일곱 번째 가정예배로 드리는 주일입니다. 현장 예배를 드리지 못한 지 오래 되었지만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자는 뜻으로 금주도 가정예배로 드리게 되었습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상황을 보고 당회원들과 논의하고 있습니다. 당회 결정을 잘 이해하고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부활절연기- 교회 절기상 오늘이 부활절이지만 우리 교회는 조금 늦춰서 지키기로 했습니다. 교우들이 함께 모여 주님의 부활을 기뻐하고 감사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뜻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정해지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3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가 홍보하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열심히 참여해야 하겠지만 마음의 거리는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서로 연락하고 위로하고 격려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4 국회의원선거- 415()은 국회의원 선거일입니다. 좋은 일꾼이 세워지도록 기도하는 마음으로 빠짐없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5 카톡 채널방- 카톡 채널방에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카톡에서 관악교회를 검색하여 채널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소식들을 올려놓겠습니다. 들어오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6 스크판매- 이송호 집사가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에서 50장에 42,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개별적으로 주문하시면 30,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택배비 2500원은 개인 부담) 이송호집사 010-2808-7668 상품소개는 카톡 채널방 관악교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