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반갑습니다- 두 달 만에 다시 교회에서 예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직도 코로나 상황이 종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정부가 정해놓은 7대 예방 수칙을 지키면서 낮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불편하시더라도 예방 수칙을 잘 준수하여 우리 모두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2 교회학교- 교회학교 예배는 아직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학생들 등교하는 날짜에 맞춰서 어린이부와 청소년부 예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영상으로 예배드려주시고 필요한 사항이 생기면 가정별로 연락해 드리겠습니다.

 

3 교회 모임- 코로나 상황이 종식되지 않았기 때문에 주일오후예배, 금요목장모임, 수요기도회, 성가대도 당분간 중지합니다. 몇 주간 상황을 보면서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우리 예배와 모임의 진정한 목적이 무엇인지 묵상하면서 본질을 놓치지 않고 붙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4 부활절 감사예배- 교회가 정한 부활절 절기는 지났지만, 오늘은 우리 교회가 부활절 감사예배로 정해서 드립니다. 예수님 부활의 의미를 생각해보고 주님의 부활을 기뻐하고 감사하는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5 점심- 당분간 주일 점심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대신 떡과 음료수를 준비해서 드립니다. 나가실 때 하나씩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6 방역 및 청소- 그동안 전주호, 강전명 안수집사님이 교회 방역과 청소를 몇 번씩 해주셨습니다. 두 분의 수고에 감사드리고, 청소를 도와주신 장로님 집사님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비접촉 체온계를 헌물해주신 장영아 집사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7 서울남노회- 지난 화요일 영신교회에서 있었던 서울남노회 임원선거 결과입니다. 서울남노회가 안정되어서 모든 교회가 든든히 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노회장- 이정률 목사(관악교회) / 부노회장- 박진성 목사(행복한교회), 노철수 장로(혜천교회)

서기- 백용석 목사(강남교회) / 부서기- 신문식 목사(풍성한교회) / 회의록서기-홍길태 목사(제자교회) / 회계- 이구연 장로(한신교회) / 부회계- 문형복 장로(발음교회)

 

8 제직회- 다음 주 2부예배 후 제직회 있습니다.

 

9 당회- 오늘 2부예배 후 당회가 있습니다.

 

10 성경통독- 다음 주 신약성경 통독자 시상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