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승의 날- 515()은 스승의 날이었습니다. 교회학교에서 봉사하시는 부장선생님과 모든 선생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선생님들의 수고와 희생이 밀알되리라고 믿습니다. 교회에서는 작지만 정성을 담은 티백차를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교육부장- 전주호 안수집사 / 청년부- 장순향 부장 / 청소년부- 최일남 부장, 류범 교사, 이혜영 교사, 김지원 교사 / 어린이부- 최숙자 부장, 강석구 교사, 김은명 교사, 임수진 교사, 김선숙 교사, 고성일 교사)

 

2 기도의 삶- 기도의 삶 공부를 진행하다가 다 마치지 못했습니다. 한 주 정도 분량이 남았는데, 지난 내용을 잊어버렸을 것 같아서 지난 내용을 정리한 후에 진행해야 될 것 같습니다. 6월 첫 주부터 2부 예배 끝나고 잠시 모이겠습니다. 그동안 교재에 있는 내용을 복습해보시기 바랍니다.

 

3 생명의 삶- 생명의 삶 공부 원하시는 분들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자가 있으면 63() 오후 7시부터 로뎀실에서 시작합니다.

 

4 새벽기도회- 새벽기도회는 매일(-) 오전 530분 본당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5 점심- 오늘도 점심 대신에 빵과 음료수를 제공합니다. 무명으로 빵과 음료수를 섬겨주신 분이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6 방역- 매주 방역해 주시는 강전명, 전주호 안수집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7 장로회- 523() 오전 11시 본교회에서 서울남장로회 53회기 1차 실행회를 개최합니다.

 

8 성경퀴즈대회- 628(주일) 1남신도회 주관으로 성경퀴즈대회를 진행합니다. 범위는 마태복음입니다. 3층 로비에 예상문제를 비치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9 담임목사 동정

520() 정오 / 총회 6.25 70주년 행사 준비 모임

523() 오전 11/ 서울남장로회 설교

524(주일) 오후 4/ 혜천교회 담임목사 취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