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상예배 정부의 새로운 지침이 발표되기 전까지 1부 예배 9, 이완행, 최일남, 이호철, 이주홍, 장순미, 최숙자 목장 / 2부 예배 11, 유근호, 임길재, 명안창, 류범, 강전명, 전주호 목장으로 예배드립니다.

 

2 거리두기 현재 거리두기 2단계 상태입니다. 교회에 머무는 동안 절대 마스크 벗지 마시고 음식물을 섭취해서도 안됩니다.

 

3 추석감사예배 추석 감사예배 순서지가 로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4 총회-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가 28() 온라인 비대면 총회로 열립니다.

주제: 주께로 돌이키사, 진리와 사랑으로 살게 하소서(15:20, 5:21, 요이1:3)

장소: 한신교회

일시: 28일 오후1-5

 

5 쓰기노트- 모세오경(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 성경쓰기 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가져가셔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마스크 목걸이- 청년회에서 마스크 목걸이 끈을 만들었습니다. 나가실 때 1인당 1개씩 가져가셔서 사용해주시고 청년부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7 당회 9월 정기 당회는 취소하고 필요할 경우 임시 당회로 모이겠습니다.

 

8 제직회 거리두기 2단계가 해제되어 전체 예배가 가능할 때 모이겠습니다.

 

9 담임목사 동정

27(주일) 오후 3시 안산제일장례식장, 고 김활용 목사 입관예배 인도

28() 오전 10시 한신교회 총회참석

 

10 9월 중보기도

1) 길어지는 고통 속에서 믿음이 연약한 이들이 방황하지 않게 하시고 교회가 그들을 돌보고 사랑할 수 있게 하소서.

2) 하나님이 어디에나 계시는 것을 믿고 지금 있는 자리에서 언제나 주와 동행하게 하소서.

3) 가정 안에서 서로 모이고 떡을 떼며 기도하기에 힘쓸 수 있는 성도의 가정이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