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수감사절- 오늘은 2020년 추수감사절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힘겨운 시간을 보내야 했지만,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으로 여기까지 이르게 해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에게 그리고 서로에게도 감사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 사랑의 쌀 나눔- 여러분들이 봉헌해 주신 쌀을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겠습니다. 우리 교우들 가운데 어려우신 분, 주변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과 나누고 주민센터에도 기부해서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을 찾아서 도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당회에서 10kg 20개를 봉헌해주셨습니다. 그외 20kg을 보내주신 분들도 계십니다.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3 감사트리- 주보에 들어 있는 감사 제목 카드는 설교 후 감사 제목을 적어서 1층 로비에 있는 감사 나무에 붙여 주시면 됩니다. 이름을 기록하지 않아도 됩니다.

 

4 교육부서 예배- 그동안 교육부서 예배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자녀들에 대한 부모의 염려와 걱정도 있었고, 당국의 자제 권고도 있었습니다. 예배드리지 못한 기간이 너무 길어져서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어린이부는 22일부터 오전 10시에 드리고, 청소년부는 126일부터 예배를 시작합니다. 교육부서가 건강하게 잘 세워질 수 있기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5 3 및 수험생- 이번년도 수능시험이 123()에 있습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진로와 앞날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원윤성, 이규영, 이수연, 정은재, 최수아, 이산하]

 

6 예배 영상- 예배 녹화 영상은 오후에 유튜브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실시간 영상으로 예배드리시는 분들은 교역자들에게 연락해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7 담임목사 일정

1122(주일) 오후 3시 민들레교회 설립예배 설교

1129(주일) 오후 3시 행복한교회 장로 임직식 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