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어린이주일- 오늘은 어린이 주일입니다. 어린이들이 밝고 행복하게 신앙생활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시기 바랍니다.

 

2.온가족초청예배- 다음 주는 어버이주일이면서 온가족 초청예배로 드립니다. 가족들과 함께 예배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식구들을 초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가족사진촬영- 다음 주 예배 후에 가족사진촬영이 있습니다. 지난 번 보다 더 고급진 사진액자와 함께 사진파일도 드립니다.

 

4.목장모임- 511() 오후730분부터 전체 목장모임이 있습니다. 730분부터 식사하고 이번주는 목장 안내 및 전체 기도모임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모두 교회 식당으로 오시면 됩니다.

 

5.봄소풍- 510() 친교부 주관으로 남녀신도회 봄소풍이 있습니다. 당회원 장로님들이 후원해 주셨습니다. 오늘까지 사무실 혹은 신도회 회장에게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모이는 시간은 개별통지하겠습니다.

 

6.제직회- 2부 예배후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제직들은 모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7.간증예배- 오후예배는 두 번째 평신도 간증예배로 드립니다. 간증자는 전은신 권사님입니다. 오셔서 함께 은혜 나누시기 바랍니다.

 

8.기관별찬양제- 527(주일) 기관별찬양제를 합니다. 기관별로 많은 참석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성경퀴즈대회- 1남신도회 주관 성경퀴즈대회가 624(4)에 있습니다. 범위는 창세기입니다. 창세기 읽고 많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