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창립기념주일- 교회창립 53주년 기념주일입니다. 교회의 기초가 되어주시고 머리가 되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지체로 섬기며 함께 해주신 교우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원하시는 신약성경의 바로 그 교회로 회복되어 가도록 소망하며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설교 및 축도- 오늘 2부 예배 설교는 김진덕 목사(능동교회 원로목사), 축도는 김수배 원로목사가 해주십니다. 초대에 응해주신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3 선물- 함께 해주신 교우들을 위해서 교회가 마련한 선물이 있습니다. 감사하는 마음뿐만 아니라 코로나로 인해 지치고 힘든 우리 모두를 위로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련했습니다.

 

4 중보기도- 6월 14일(월) - 9월 11일(토) 3개월 동안 일주일에 한 시간 중보기도실에서 기도해주시는 중보기도자들이 있습니다. 기도 제목을 기록해서 중보기도함에 넣어 주시면 3개월 동안 기도해 드립니다. (노란색-일반 기도제목, 붉은색-긴급 기도제목) 긴급 기도제목은 2주간만 기도해 드립니다.

 

5 삶공부- 6월 16일(수)부터 온라인 삶공부가 있습니다. 신청하신 분들은 오늘 교재 2권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학생용 교재, ‘새로운삶의 실천’ 랄프네이버 저)

과목: 새로운 삶 / 대상: 생명의 삶 수료자

일시: 6월 16일부터 12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9시 30분

 

6 말씀암송 세미나- 어린이부 주관으로 말씀암송 세미나 온라인 강의가 있습니다.

일시: 6월 18일(금) 오후 7시 30분-9시 30분(2시간), 6월 19일(토) 오후 4시-7시(3시간)

강사: 강동협 목사(창원 더사랑교회) 대상: 학부모, 교사, 전교인

자세한 내용은 게시판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말씀암송- 다음 주부터 전교인 말씀 암송을 시작합니다. 암송 구절은 <네비게이토 주제별 성경암송 60구절>로 합니다. 휴대폰 앱이 있습니다. 매주 암송 카드를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8 성경통독- 7월 한달 동안 전교인 신약성경 읽기를 녹음합니다. 전교인이 신약을 읽고 녹음해서 하나로 된 음성 파일을 만들 예정입니다. 신청하시는 분은 1인당 3-4장까지 읽고 녹음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읽고 녹음 할 수 있는 부분에 이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6월까지는 신청을 받습니다. 게시판에 있는 신청서에 이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