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창립기념주일- 오늘은 교회창립 54주년 기념주일입니다. 교회를 시작하시고 이끄셔서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교회의 지체로 섬겨주신 교우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그리스도의 뜻을 이루어드리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2. 권사은퇴- 원옥례 권사(2008년 6월 임직), 정현애 권사(2013년 6월 임직) 두 분이 시무권사직을 은퇴합니다. 그동안 권사 직분 잘 감당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늘 상급 받으시길 축복합니다.

 

3. 월례회- 2부 예배 후 기관 월례회 있습니다.

 

4. 오후예배- 7월 첫 주부터 오후 예배드립니다. 7월 한 달은 예배드리고 8월부터 예배 후에 소그룹 모임이 있습니다.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그 후에 조정이 있습니다. (1주, 3주 목장 모임 / 2주, 4주 취미 모임)

 

5. 수요예배- 6월 15일(수) 오전 11시에 있습니다. 차량 운행할 예정입니다.

 

6. 야외 나들이- 6월 22일(수) 연로하신 권사님들 모시고 야외 나들이 갑니다. (장소- 파주 벽초지수목원)

 

7. 헌신예배- 다음 주 2부예배는 에스더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8. 성경암송- ‘선행으로 구원받지 못함’ 디도서 3:5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가 행한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따라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9. 감사떡- 교회창립을 감사하며 교회에서 특별한 감사선물로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