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료- 지난주 오후에 추대식과 임직식 및 취임식을 잘 마쳤습니다. 기도해주시고 봉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 월례회- 2부 예배 후 기관 월례회가 있습니다.

 

3. 추수감사절- 다음 주는 추수감사절입니다. 한 해를 돌아보시고 감사한 마음을 헤아려 보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4. 한 영혼을 주님께로- 추수감사절에 한 영혼을 주님께 드리자고 기도했습니다. 기도하면서 품은 영혼들 가운데 초청할 수 있는 분들, 그동안 낙심하거나 사정상 잘 나오지 못했던 분들을 권면해서 함께 예배 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찬양예배- 다음 주 2부 예배는 청년회에서 주관하는 찬양예배로 드립니다.

 

6. 오후예배- 다음 주 오후 예배는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점심 식사 후 가족, 기관, 목장별
친교 시간을 갖겠습니다.

 

7. 수학능력시험-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1월 16일(목)에 있습니다. 수험생들을 위해 끝까지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은서(이상진 김은명집사), 전서연(이지현집사), 정예성(정순법 이보현집사)

이원우(이송호 집사) 손지용(손기진 김선화집사), 강민(청년부), 김채원(김보열장로)

 

8. 식사당번- 이번 주 당번 7조 – 장영아, 김정숙, 백미영, 김경애, 전주호, 김영환, 류범

다음 주 당번 8조 – 이혜영, 이지현, 이선경, 김은명, 이호철, 지영진, 이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