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수감사절- 추수감사절입니다. 추수감사절은 하나님이 한 해 동안 우리를 돌보시고 가꾸시고 열매 맺게 하신 것을 감사하는 절기입니다. 오늘 여기에 있음을 감사하고 감사를 표현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 한 영혼을 주님께로- 오늘은 우리가 평소 기도해온 한 영혼을 초청해서 함께 예배하는 날입니다. 교회 처음 오신 분, 오랜만에 오신 분 모두 환영합니다. 등록하지 않고 나오신 분들, 인도하신 분들에게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서 기도하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을 늘 기억해 주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3. 찬양 예배- 오늘 찬양을 준비하고 찬양의 은혜를 나누어 주신 청년부 회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청년부를 격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오후 예배- 오늘 오후 예배는 드리지 않습니다. 가족, 목장, 기관 등으로 교제 나누는 시간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5. 점심 식사- 2부 예배 후 식당에서 점심 식사 있습니다. 식사하시면서 교제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6. 수학능력시험 감사- 수험생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능시험을 보지 않고 취업한 학생도 있습니다. 고3 졸업생들을 위해서 관심을 가지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험생-이은서(이상진,김은명집사), 전서연(이지현집사), 정예성(정순법,이보현집사)

이원우(이송호집사) 손지용(손기진,김선화집사), 김채원(김보열장로), 강민(청년회)

취업생-손예은(손기진,김선화집사)

 

7. 교우소식

입원치료- 박천년권사 고관절 수술후 중환자실, 전주예수병원

 

8. 담임목사동정

입원수술- 20일(월)~23일(목) 신촌 세브란스병원, 갑상선암

안식월- 11월 20일~ 12월 3일(2주간)

 

8. 식사당번- 이번 주 당번 8조 – 이혜영, 이지현, 이선경, 김은명, 이호철, 지영진, 이상진

다음 주 당번 1조 – 이은주, 정명자, 전춘일, 남순자, 박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