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림절- 대림절 넷째 주일입니다. 주님을 마음에 모시고 내일 성탄절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2. 성탄절- 내일(월) 오전 11시 성탄절 성만찬 감사예배로 드립니다. 주님 오심을 기뻐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예배합니다.

 

3. 송년주일- 다음 주일(31일)은 송년 주일입니다. 감사함으로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 주일오후예배는 드리지 않습니다.

 

4. 송구영신예배- 31일 주일 오후 11시에 시작합니다.

 

5. 말씀 다짐- ‘말씀 뽑기’가 성경적 근거가 별로 없는 행위라고 판단하여 이번에는 ‘말씀 뽑기’가 아니라 ‘말씀 다짐’으로 합니다. 말씀 다짐은 주보에 동봉된 기도 제목 용지에 가족에서 정한 약속의 말씀 한 절을 적어주시고 그다음 가족 기도 제목을 적어주시면 약속의 말씀과 기도 제목에 근거해서 담임목사가 중보 기도합니다. 기록하신 후 송구영신 예배 마치고 제출하시면 됩니다. 송구영신예배에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신년 예배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각 가정에서 제출한 약속의 말씀은 액자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6. 성탄축하발표회- 오늘 오후 2시부터 기관별 성탄축하발표회가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회- 최희우 전도사, 최숙자 권사)

 

7. 성경 읽기- 일년동안 성경 읽기에 참여해 주신 분들입니다. 1층 복도에 있는 성경읽기표에 표시하지 않고 읽으신 분들은 사무실에 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송년주일에 시상합니다.

1회 통독: 김보열, 김정숙, 김현숙A, 서연희, 신정순, 원복자, 이귀자, 전은신, 전주호, 정현애, 황남규 / 2회 통독: 강남규, 김부자, 최일남 / 3회 통독: 이순금 / 5회 통독: 김영자 / 7회 통독: 임송빈

 

8. 특별헌금- 청년부실 리모델링을 위한 특별헌금을 드립니다. 청년부 부흥을 기도하면서 조금씩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정정(訂正)- 요람 주소와 전화번호를 정정합니다. 1층 게시판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달력- 예배 후 나가실 때 새해 달력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11. 등록자 식사- 성탄절(월) 오후 5시 올해 등록자들 식사 모임이 있습니다.

 

12. 떡 섬김- 담임목사 가정에서 담임목사 치료와 생일을 맞아 감사하는 마음으로 섬깁니다.

 

13. 교우소식

개업- 윤서진 집사 아들 김용만 군이 푸른정형외과, 옛날짜장집 옆에 ‘달걀 무인판매점’을 열었습니다.

 

14.. 식사당번- 이번 주 당번 5조 – 이애자, 김기성, 신영희, 김정미, 유근호, 임길재

다음 주 당번 6조 – 심지영, 김선숙, 김영하, 정정희, 강전명, 고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