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회- 오후예배 후에 2월 정기 당회가 있습니다.

 

2. 대심방– 금주 심방은 강전명, 이호철, 이주홍 목장입니다. 금주에 시간이 안 되시는 분들은 오늘 중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권사 선거- 3월 10일, 3월 둘째 주일에 있습니다.

 

4. 제직회- 다음 주 2부예배 후에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5. 교회요람- 2024년 교회 요람 요람이 나왔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예배 후 1층 로비에서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사무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 성경통독모임- 함께 하는 성경 통독은 창세기 28장까지 했습니다. 함께 성경 통독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이라도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7. 새달맞이새벽기도회- 3월 1일 오전 5시 30분 본당에서 있습니다. 금요기도회는 쉬겠습니다.

 

8. 오후예배특송- 3월 첫주 오후예배부터 기관별 특송이 있습니다. 1남신도회부터 시작됩니다. 기관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마르다 섬김- 한나회와 함께 매달 마지막 주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마르다회원들은 1시까지 한나회방으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10. 식사섬김- 오늘 점심은 유근호 장로, 이애자 권사님 가정에서 유근호 장로님의 칠순을 맞이하여 감사하는 마음으로 섬깁니다.

 

11. 목자모임- 3월 9일(토) 오후 2시 1층 로뎀나무에서 모입니다.

 

12. 교우소식

김계순 권사- 입원, 한강성심병원

김희영 성도- 입원, 대림재활병원

이효재 집사- 통근 치료, 보라매병원

전순자 성도- 지병으로 입원 후 퇴원

 

13. 식사당번- 이번 주 당번 5조 – 이애자, 김기성, 신영희, 전경진, 유근호, 임길재

다음 주 당번 6조 – 심지영, 김선숙, 정정희, 신정순, 강전명, 고성일, 황인환